오뚜기 회장 장녀 함연지 연예인 주식부자 순위 5위
카테고리 없음 2018. 10. 30. 01:11
오뚜기는 이번 정권이 들어서고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대기업인데요. 착한 기업으로 작년 손꼽히며 오뚜기라는 회사 자체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는데 오늘은 오뚜기 회장 장녀로 알려진 함연지 배우가 연예인 주식부자 순위 5위를 차지하며 화제입니다.
함연지는 이미 어린나이에 주식부자 순위에 당당히 이름을 올린 바 있습니다.
오뚜기 회장 장녀인 배우 함연지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요. 연예인 주식 부자로도 유명한 함연지 프로필을 살펴보면 1992년생 이며 함연지 나이는 27세 입니다.
현재 가족사항으로 함연지는 오뚜기 창업주 함태호 명예회장의 손녀로, 함영준 회장의 장녀입니다. 태어날때부터 금수저라 여간 부러운게 아닌데요.
함연지 학력을 살펴보면 대원외국어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뉴욕대 티쉬예술학교에서 연기를 전공했으며 지난 2014년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를 통해 데뷔했습니다.
(함연지 몸매 또한 우월합니다)
또한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부분 함연지 재산 주식이 얼마나 될까요? 예전부터 함연지는 ‘연예인주식 부자’로도 유명했습니다. 이미 나이 14세이던 2006년 당시 12억원에 달하는 오뚜기 주식 1만주를 갖게 돼 미성년 주식부자 순위에도 이름을 올렸는데요.
그리고 2015년에 함연지는 보유한 상장 주식의 가치 366억원으로 연예인 주식순위 랭킹 5위에 이름을 오르며 큰 관심을 모았습니다.
30일 현재 재벌 순위 재산 순위를 알 수 있는 재벌닷컴 에서 집계한 순위를 살펴보면, '연예인 주식부자' 5위에 이름을 올린 뮤지컬 배우 함연지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이어질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이 같은 관심은 함연지 재산이 400억이다 아니다 말이 많은데요. 주식으로만 311억2000만원의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오뚜기 일가의 3세이기 때문에 이러한 문제는 사실 논할 가치가 없어보입니다.
함연지는 오뚜기 함영준 회장의 장녀로 2015년 배우 임태경, 마이클 리와 함께 뮤지컬 형식의 '오뚜기 카레' 광고를 찍어 눈길을 끌기도 했는데요. 사진을 첨부했으니 참고하세요.
"연예인 주식 순위"
한편 연예인 주식부자 1위로는 가수 출신 사업가인 SM엔터테인먼트 회장 이수만 씨가, 2위에는 JYP엔터테인먼트 이사 박진영 씨가 올랐습니다. 트와이스 덕분에 엄청난 주가성장을 이뤄낸 제이와이피죠.
연예인 주식부자 순위
1위 이수만 2천112억원
2위 박진영 2천47억원
3위 양현석 1492억원
4위 배용준 440억원
5위 함연지 311억2000만원
함연지 남편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함연지는 국내 대기업 임원의 아들인 A 씨와 결혼을 하며 웨딩마치를 울렸는데요. 함연지 남편 A 씨는 민족사관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유명 대학을 졸업한 뒤 현재 홍콩에서 회사에 다니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오뚜기는 착한기업으로 소문난 만큼 함연지는 실력도 우수하다고 하네요. 함연지는 집안 배경이 아닌 실력으로 승부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 만큼 시기보단 우리도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