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사실무근 변호사 누구?

카테고리 없음 2020. 6. 11. 23:02

송중기 사실무근, 송중기 변호사 누구?

 

 

 

작년 한해 송혜교와 이혼은 큰 화제였는데요. 당시 많은 이들이 가장 아름다운 부부로 뽑은 부부가 송송부부인 송혜교 송중기 커플이라 더욱 충격이 컸었습니다.

 

 

<송중기 변호사 누구>

 

이런 배우 송중기가 갑작스런 열애설에 휘말렸습니다. 송중기 변호사와 교제 중이라는 지라시가 퍼진 것인데요. 이에 송중기 측은 열애설을 부인하며 신상까지 공개된 변호사에 죄송하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송중기 변호사 열애설은 어디서 나온걸까>

 

최근 법조계에서는 송중기가 변호사와 교제 중이라는 지라시가 퍼졌다습니. 심지어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한 법무법인 변호사의 신상이 퍼졌고, 이 변호사가 송중기의 연인이라는 루머까지 확산된 것이죠.

 

 

 

이에 송중기 소속사 하이스토리 디앤씨 관계자는 "송중기와 변호사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며 " 송중기와 열애설이 난 변호사의 신상이 퍼지고 있는 상태라 당황스럽고 죄송하다"고 당혹스러운 심경을 내비쳤는데요.

 

 

이어 송중기 실무근이라며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사실과 무관한 내용을 무차별적으로 유포하고 사실인 양 확대 재생산하는 행위는 명백한 범법 행위"라며 추측을 자제해달라고 했습니다.

 

 

 

<송중기 사실무근>

 

또 송중기 소속사는 "소속사로서 아티스트들의 소중하고도 기본적인 권익을 지키고자, 당사 아티스트에 대한 속칭 지라시, 악성 루머의 최초 작성자 및 유포자, 악의적 비방을 일삼는 악플러 등에 대해 민, 형사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알려 드린다"고 강경 대응을 선언했는데요.

 

 

 

이렇게 공식적으로 발표한 것은 송중기가 송혜교와 이혼했을 때보다 더 강경한 대응인 것 같은데요. 송중기와 열애설이 터진 변호사의 신상을 지켜주기 위한 것도 있는 것 같습니다.

 

 

 

송중기는 지난 2017년 KBS2 '태양의 후예'를 통해 인연을 맺은 배우 송혜교와 결혼했으나 결혼 1년 8개월 만인 지난 7월 이혼했는데요. 당시 대중들의 비난의 화살은 거의 송혜교를 이혼의 이유로 두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송중기는 "송혜교 씨와의 이혼을 위한 조정 절차를 진행하게 됐다"며 "두 사람 모두 잘잘못을 따져가며 서로를 비난하기보다는 원만하게 이혼 절차를 마무리하기를 희망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는데요.

 

 

이후 송중기는 tvN '아스달 연대기', 영화 '승리호' 등의 촬영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올해 개봉 예정인 '승리호'는 2092년, 우주쓰레기 청소선 승리호의 선원들이 대량살상무기로 알려진 인간형 로봇 도로시를 발견한 후 위험한 거래에 뛰어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인데요.

 

 

 

송중기가 출연하는 영화 승리호 예고편은 이미 유튜브에서 많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을 정도입니다. 예고편만 보자면 그래픽이 상당한 대작이 될 것 같은 느낌인데요. 저도 보고싶어집니다.

 

 

 

 <송중기 근황>

 

송중기는 콜롬비아에서 영화 '보고타'를 촬영 중이었으나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촬영이 중단돼 지난 3월 귀국했다고 합니다. 이에 '보고타' 촬영은 내년으로 연기됐다고 하는데요.

 

 

 

이로서 송중기는 올 하반기와 내년 스케줄을 재조정할 수 밖에 없게 됐습니다. 결국 송중기는 촬영을 앞두고 있던 영화 '너와 나의 계절'에서 하차했습니다.

 

 

송중기 프로필

 


출생

1985년 9월 19일 (송중기 나이 34세) 


고향 충청남도 대덕군 동면 세천리


본관 은진 송씨


신체

송중기 키 175cm, 혈액형 A형

 

전 부인 배우자 송중기 전 아내 송혜교

 

 


송중기 학력

대전성모초등학교 (졸업)
한밭중학교 (졸업)
남대전고등학교 (졸업)
성균관대학교 (경영학 / 학사)


종교

개신교 


소속사

하이스토리 디앤씨 


데뷔

2008년 영화 '쌍화점' 
 

 

실제 성격이 굉장히 바르다고 알려진 송중기 변호사 열애설은 사실무근인 만큼 더이상의 지라시가 퍼져선 안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런 루머는 더이상 없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