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살아있다 내용 집안

카테고리 없음 2020. 6. 13. 11:28

박신혜 살아있다, 박신혜 전남자친구 최태준, 박신혜남자친구, 박신혜 몸매 집안

 

 

 

박신혜와 유아인이 살아있다 주연을 맡으며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게했죠 둘다 캐릭터에 찰떡인 얼굴에 연기력까지 가져 많은 영화 팬들은 이 둘의 케미를 기대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영화 '살아있다'의 감독님은 조일형님이 신데요. 유아인과 박신혜가 긴장감 넘치는 스릴러를 완성했다고 이야기할 정도로 두 사람은 뜨거운 고민과 노력을 영화 살아있다에서 발휘했다고 합니다. 저는 박신혜의 연기가 기대가 되는데요.

 

 

 

<영화 살아있다 내용>

 

'살아있다' 측은 고군분투 생존 과정을 담기 위한 배우 유아인과 박신혜의 뜨거운 노력을 공개했습니다. 영화 '살아있다'는 원인불명 증세의 사람들이 공격을 시작하며 통제 불능에 빠진 가운데에서 시작하는데요.

 

 

데이터, 와이파이, 문자, 전화 모든 것이 끊긴 채 홀로 아파트에 고립된 유아인이 먼저 생존 이야기를 이어 나갑니다. 살아있다 예고편을 보면 개봉일 전에 보면 도움이 되실 텐데요. 참고로 영화 살아있다 개봉일은 6월 24일 입니다.

 

 

 

영화 살아있다에서 유일한 생존자 준우 역의 유아인은 개성 넘치는 외적인 스타일 변신은 물론 정체불명 존재들을 피해 아슬아슬하게 생존해나가는 과정을 현실적으로 표현해 캐릭터에 리얼리티를 더했다고 하는데요.

 

 

 

유아인은 "짜인 상황대로 움직이기보다는 주어진 상황 안에서 즉각적인 느낌으로 연기를 했다. 한 번 연기를 하고 나면 몸에 식은 땀이 났다"라고 말했는데요.

 

 

 

이처럼 완벽하게 캐릭터에 몰입한 유아인은 정체불명의 존재들을 피해 달리고, 아파트 난간에 매달리는 등 온몸을 내던진 생활 연기로 준우의 막막하고 절박한 상황에 빠집니다.

 

 

박신혜는 정체불명 존재들에 맞서는 또 다른 생존자 유빈 역을 위해 몸을 아끼지 않는 열연을 선보이며 이제까지 보여주지 않은 색다른 모습을 살아있다 내용에서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박신혜는 "정체불명 존재들에 맞서는 장면을 촬영할 때는 긴장되면서도 짜릿했다"라며 영화 살아있다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드러냈습니다. 또한 아이스픽, 손도끼 등의 다양한 도구 활용은 물론 와이어 연기까지도 대부분 직접 소화해 한층 더 숨막히는 긴장감을 더했다고 합니다.

 

 

조일형 감독은 "현장에서 스태프들도 놀라게 한 박신혜의 저돌적인 열정을 보여주며 유빈 캐릭터를 현실적으로 만들어줬다"라고 감탄했다고 하네요.

 

 

(박신혜 과거사진 학창시절)

 

 

 

<박신혜 과거>

 

배우 박신혜 집안은 보통수준이며, 본래 경찰을 꿈꾸었으나 어릴 적 모습을 남겨두고자 사진관에서 찍었던 사진을 가수 이승환의 팬이었던 교회 선생님이 이승환이 운영하는 드림팩토리 클럽에서 공고한 뮤직비디오 오디션에 보내면서 연예계에 발을 들이게 됐다는 하는데요.

 

 

비록 박신혜는 그 뮤직비디오에는 발탁되지 못했지만 다음 앨범인 '꽃'의 뮤직비디오에서 주연을 맡으며, 드림팩토리를 통해 정식 데뷔하게 됩니다.

 

 

 

본래 박신혜는 가수로 나갈 예정이었으나 연기자로 방향을 선회하였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2003년 SBS 수목드라마 <천국의 계단>에서 '어린 한정서' 역으로 연기자로 데뷔하였습니다.

 

 

(박신혜 몸매)

 

 

그리고 여기서 포텐이 터지면서 박신혜는 본격적인 배우의 행보를 걷기 시작했는데요. 당시 드라마 관계자들에게 가수로 데뷔하는 걸 목표로 하기보다는 연기자 활동을 하는 것을 권유받았던 듯 합니다.

 

(박신혜 가슴이 파여진 드레스)

 

 

<박신혜 남자친구 최태준>

 

박신혜 전남자친구에 대한 이야기는 왜 나온걸까요? 그건 박신혜와 최태준 결별설이 나돌기 때문인데요. 그간 바쁜 사정으로 서로에 대한 애정 사진이 올라오지 않자 이런 결별설이 떠돌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박신혜 남자친구는 최태준이 맞으며 공식적으로 아직 헤어지지 않았습니다. 이런 박신혜가 출연하는 살아있다 영화 결말이 벌써부터 궁금해 집니다.

 

박신혜 프로필

 


출생

1990년 2월 18일 (박신혜 나이 30세)


고향 광주광역시 남구


신체

박신혜 키 165cm, 몸무게 비공개, 혈액형 A형


가족

부모, 오빠 박신원(1988년생)


학력

광주학강초등학교
영파여자중학교
영파여자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종교

개신교


데뷔

2003년 이승환 MV '꽃'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취미

스포츠 전반

온라인활동 박신혜 인스타그램,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