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이서진 나이 수입 재산

카테고리 없음 2020. 6. 3. 02:57

이서진 나이, 삼시세끼 이서진, 이서진 수입 재산

 

 

(이서진 몸 근육)

 

 

이서진은 꽃보다 할배부터 나영석pd와 호읍을 맞추며 더욱 인기가도를 달리고 있는데요. 이서진이 출연한 '삼시세끼 정선편' 또한 인기가 상당했죠.

 

 

특히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이서진이 오랜 솔로생활속에 터득한 요리실력에 많은 여성시청자들이 감탄을 했습니다. 이런 이서진이 차승원과의 만남이 예상돼 더욱 관심을 받고 있는데 자세히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이서진이 '삼시세끼5' 마지막 게스트로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을 만난다.>

 

이서진은 tvN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5(이하 삼시세끼5)'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벌써부터 반가운데요. 30일부터 전남 완도군 죽굴도에서 1박 2일간 촬영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이서진은 공효진, 이광수에 이어 마지막 게스트로 나선다고 하는데요. 유해진이 이서진이 출연한 '삼시세끼 정선편'에 게스트로 나선 것에 이어, 이서진이 유해진이 출연하는 '삼시세끼 어촌편' 게스트로 출연하면서 주거니 받거니 '품앗이 출연'이 성사됐습니다.

 

 

지난 1일 방송된 '삼시세끼5' 첫 방송에서 이서진은 나영석 PD와 유해진의 게스트 초대를 거절한 바 있는데요. 유해진은 식사를 하던 중 나영석 PD에게 "요즘 서진 씨는 뭐하냐"고 물었고, 나영석 PD는 "놀고 있을 것"이라고 답해서 만남이 성사되나 기대하게 했죠.

 

 

 

나 PD의 말에 유해진은 "지금 오라고 해라"고 말했지만, 나 PD의 연락에 이서진은 "몸이 많이 아프다고 전해달라"고 유해진의 초대를 그답게 거절해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이서진의 거절에 유해진은 "정선에서 할 때 내가 한 번 갔었다. 배은망덕 하지 말라고 하라"고 했는데요.

 

 

결국 이서진은 '배은망덕' 하지 않았습니다. '삼시세끼' 등 다양한 예능에서 투덜대면서도 할 일은 꼭 하는 이서진은 "아프다고 전해달라"면서도 결국 '삼시세끼5' 마지막 게스트로 출연해 시청자들의 웃음 사냥에 나섭니다.

 

 

 

특히 '삼시세끼' 터줏대감인 차승원-유해진-손호준과 이서진이 한 자리에 모두 모이는 것은 처음이라 시청자들의 관심이 커질 것으로 보이는데요. 최고의 시청률을 보이지 않을까 싶네요.

 

 

이미 '삼시세끼' 어촌편5는 5월 1일 첫방송을 시작해 5회까지 진행되며, 3회만에 최고시청률 12.2%를 찍었는데요. 비슷한 시간대 300억원 대작 '더 킹 : 영원의 군주'의 두 배 이상 시청률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서진 재산 수입 순위>

 

이서진은 과거 2013년도에 연예계 재산 순위 3위에 오른바있는데요. 당시 이서진 재산이 600억이라 알려져있어 큰 화제였습니다. 실제로 집안 자체가 굉장한 연예인으로 당당히 이름을 떨치고 있는데요.

 

 

 

<이서진 집안>

 

이서진은 금융가 집안에서 태어났으며, 조부가 이보형 전 제일은행장, 서울은행장을 지내고 이서진 아버지가 안흥상호신용금고 이사장을 지낸 금융인입니다. 집안은 안동의 고성 이씨 탑동파 가문이라고 하는데요.

 

 

LG그룹 창업주인 구인회의 3녀가 둘째 큰어머니라고 하네요. 그러다 보니 이서진은 자연스레 어린 시절 재벌들과 교류를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특히 LG가 부산에서 사업을 시작해서 서울로 올라올 때 큰 역할을 한 사람이 이서진 조부인 이보형 전 제일은행장이었고, 그 관계로 자연스레 친인척 사이로 교류가 있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그 외에 이서진은 드라마 다모, 불새, 연인, 이산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상당한 수입을 얻었는데요. 이런 수입들까지 합하면 그의 재산이 수백억 이상은 족히 될거라 생각됩니다. 이서진은 학벌도 좋고 집안도 좋고 요리까지 잘하고 실제성격까지 털털한게 뭐하나 빠지는 것 없는 엄친아 아닌가 싶네요. 빨리 차승원과 이서진의 티키타카를 보고싶습니다.

 

이서진 프로필


 


출생

1971년 1월 30일 (이서진 나이 49세) 고향 서울특별시 중구 


본관

고성 이씨 


병역

기무사 만기전역


가족

이서진 어머니

형제 이서진 형, 누나 


신체

이서진 키 178cm, 몸무게 68kg, 혈액형 A형 


이서진 학력

뉴욕 대학교 (경영학 / 학사) 


데뷔

1999년 SBS 드라마 '파도 위의 집'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