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빈 남편 집♥

카테고리 없음 2020. 5. 30. 01:10

전혜빈 남편 결혼식, 전혜빈 남자 치과의사, 전혜빈 집 집안

 

 

(전혜빈 집을 보니 남편 집안과 재산이 대단한 것 같습니다)

 

<전혜빈 펀스토랑>

 

영화 럭키에서 감초역할을 맡았던 전혜빈이 가장 기억에 남는데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배우 전혜빈이 깜짝 편셰프로 등장했습니다.

 

 

전혜빈은 '또 오해영', '왜그래 풍상씨' 등 여러 작품에서 활약하며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배우죠. 뿐만 아니라 구급대원으로 활약한 모 프로그램에서 자신을 희생하며 응급환자의 구토물을 손으로 받아내는 모습도 보여줬습니다.

 

 

(전혜빈 몸매 복근)

 

또한 전혜빈은 험한 정글에서도 '정글 여전사'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거침없이 몸을 던지는 모습 등을 통해 내면과 외면이 모두 단단한 인간적인 매력을 보여왔죠. 그런 팔색조 매력을 자랑하는 전혜빈이 '편스토랑'에서 대단한 활약을 펼쳤는데요.

 

 

요리 실력도 만만치 않았습니다. “평소 요리하는 것을 좋아해 요리 관련 SNS 등도 찾아 본다”는 전혜빈은 다양한 조리기구와 식재료를 구비하고 있었는데요. 평범을 이야기했지만, 실제 전혜빈이 보여준 요리과정은 보통 이상이었습니다. 때문에 펀스토랑 기존 출연진들은 전혜빈을 견제하기도 했죠.

 

 

(전혜빈이 한 요리들)

 

이날 공개된 전혜빈의 신혼집에는 와인 냉장고를 비롯해 다양한 주종의 술로 가득찬 술 냉장고가 눈에 띄었는데요. 어마어마한 술 냉장고 안에는 와인은 물론 맥주, 전통주, 담금주 등 각종 주류가 빼곡하게 채워져 있어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알고 보니 전혜빈과 남편은 술에 조예가 깊을 뿐 아니라 평소 집에 손님들이 많이 찾아와 다양한 주종을 준비해놓고 지낸다고 하는데요. 전혜빈 요리실력을 저도 맛보고 싶어집니다.

 

 

(전혜빈 인스타 사진)

 

술에 조예가 깊은 만큼 전혜빈은 요리에도 다양한 ‘술’을 활용하는 스킬을 보여줘 전혜빈은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요. 먼저 남은 와인으로 루비 빛이 감도는 와인 소금을 직접 만드는가 하면, 먹다 남은 정종과 맥주로 만들어 쓴다는 ‘정종 맛술’과 ‘맥주 맛술’을 공개, 관심을 집중 시켰습니다.

 

 

전혜빈은 이렇게 직접 만든 ‘맛술’로 담백하고 맛깔스러운 아침 밥상을 만들었습니다. 전혜빈 남편이 이 식사를 하면서 매일 아침마다 건강해진다고 합니다.

 

 

 

<전혜빈 남편 결혼식>

 

특히 전혜빈은 지난해 12월 2살 연상의 치과 의사와 결혼에 골인, 현재 달콤한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습니다. 전혜빈은 결혼식 후 '편스토랑'이 첫 예능 출연이었다고 하는데요.

 

 

전혜빈은 이번 방송을 통해 베일에 싸여 있던 신혼 생활, 신혼집 등을 모두 공개해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날 전혜빈은 "6개월 차 신입 새댁"이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미소를 지어 모두의 부러움을 샀는데요.

 

 

(전혜빈 결혼식 웨딩사진)

 

 

전혜빈은 또 "남편이 '편스토랑' 열혈 시청자다. 남편이 꼭 '편스토랑'에 출연하면 좋겠다고 해서 나왔다"라고 부부애 넘치는 출연 이유를 밝혀 '편스토랑' 스튜디오를 핑크빛으로 만들었습니다.

 

(전혜빈 결혼식 사진에서 남편 얼굴은 아쉽게 가려져있습니다)

 

<전혜빈 집>

 

신입 새댁 전혜빈의 일상이 공개됐는데요. 먼저 햇살이 비치는 전혜빈의 신혼집은 아기자기한 소품,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동화 같은 느낌을 자아냈습니다.

 

 

여기에 저절로 요리하고 싶어지는 주방과 집에서 잘 키우지 않는 레몬 나무 등이 싱그러운 분위기를 유발하며 시선을 강탈했습니다. 이런 집에서 살아보고 싶네요.

 

 

 

이와 함께 쉴 틈 없이 움직이는 전혜빈의 모습도 인상적이었는데요. 전혜빈은 남은 와인으로 '와인소금'을 만들고 직접 가구를 리폼하는가 하면 중간중간 스쾃까지 하며 바쁘게 움직였습니다.

 

 

 

또 전혜빈은 자신만의 특별한 요리 스타일을 공개해 '편스토랑' 식구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할 정도로 놀라운 실력을 보여줬는데요. 전혜빈의 깨소금 볶는 일상과 신혼집, 깜짝 놀랄 요리실력까지 모조리 부러움의 대상 같습니다. 이제 아이만 갖으면 되겠네요.

 

전혜빈 프로필

 

출생 1983년 9월 27일

전혜빈 나이 만 36세


고향 경기도 남양주군 와부읍 덕소리(현 남양주시 와부읍 덕소리) 


신체

전혜빈 키 165cm,몸무게 비공개, 혈액형 AB형


가족

전혜빈 어머니 아버지

시어머니 시아버지

전혜빈 남편 2살연상 치과의사


전혜빈 학력

서울세종초등학교
서울삼육중학교
계원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 학사 


데뷔

2002년 그룹 LUV 1집 'Story' 


소속사

팬스타즈컴퍼니 

온라인활동 전혜빈 인스타그램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