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애 나이 남편♥

카테고리 없음 2020. 5. 3. 08:10

김희애 나이 남편 재산

 

 

 

부부의 세계로 연일 상한가를 올리고 있는 김희애죠. 부부의세계 시청률이 종편인데도 불구하고 20%가 넘는 기염을 토하고 있는데요. 여기에는 김희애의 공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워낙 연기력이 좋은 연기자니 말이죠.

 

 

부부의 세계는 19금 드라마로 꽤 높은 수위를 보여줍니다. 1화의 김희애 박해준 두 사람의 연기력이 시청자들의 호평으로 이어졌죠. 솔직히 김희애 박해준 연기력이 뒷받침 되어주지 않았다면 이토록 흡입력을 갖기 힘들었을 겁니다.

 

 

 

부부의 세계 12화 에서는 김희애 아들이 남편 박해준에게 가면서 무너지는 모습이 잠깐 그려졌는데요. 그러다 남편 박해준이 한소희이의 잉기적인 모습에 질려 다시 김희애에게 돌아가 격정적인 키스를 하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부부의세계 13화 예고를 보면 대체 엔딩이 어떻게 될까? 매우 궁금해 지게 하는데요. 과연 박해준이 한소희를 떠나 김희애 곁으로 돌아갈지 아니면 김희애의 복수가 이뤄질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김희애는 1967년 4월 23일생으로 김희애 나이는 53세 인데요. 제주도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 서울로 이사와서 자랐으며, 혜화여고 1학년 때 의류 CM 모델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고 일 년 뒤인 1983년 영화 "스무해 첫째 날"로 데뷔했습니다.

 

 

김희애는 10대 시절 하이틴 영화에서 주로 활동하다가 1985년 MBC 베스트셀러 극장 "알 수 없는 일들"로 브라운관에 데뷔했고, 이후로는 TV 쪽에 주력했는데요.

 

 

 

1986년에 KBS 일일드라마 "여심"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되었고 스무살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김희애는 10대부터 60대를 소화하는 연기력으로 센세이션한 반응을 일으키며 대학 동창 전인화와 신세대 스타로 급부상했습니다.

 

 

김희애는 KBS에서 데뷔했으나, 1990년 KBS 사태가 터지면서 MBC로 이적해 1990년대 MBC의 간판 배우로 활동했는데, 1990년 황인뢰 PD의 드라마인 "여자는 무엇으로 사는가"에서 주연을 맡고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하며 연기파 배우로 이름을 얻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김희애는 최수종과 남매로 나온 "아들과 딸"의 후남이 역, 최진실과 투톱을 맡아 신들린 연기를 보인 "폭풍의 계절", 다시 한 번 황인뢰 PD와 함께 한 "연애의 기초" 같은 드라마로 최고의 연기력이라 인정받았는데요. 이후 김희애는 최진실, 채시라와 함께 1990년대 TV 트로이카를 형성하는 여배우들 중 하나로 꼽히게 됩니다.

 

(멋진 김희애 공항 패션을 보면 김희애 몸매가 젊은이들 못지 않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김희애 과거사진 젊은시절 리즈사진)

 

<김희애 남편 결혼>

 

김희애는 1996년 지금의 남편 이찬진과 결혼한 후 슬하에 1998년과 1999년에 연년생인 기현, 기훈 두 형제를 출산했습니다. 결혼 후 공백기를 가지며 수원과학대학교에서 연기 강의를 하고 육아에 힘쓰다가 2003년 "아내"를 통해 본격적으로 브라운관에 복귀했는데요.

 

 

 

김희애 남편은 한글과컴퓨터 창업자로 유명한 서울대학교 기계공학과 출신의 이찬진 씨(1965년생으로 김희애와 남편 나이차이는 2살 차이)입니다.

 

 

김희애는 남편이 무슨 일을 하는지 아직도 모른다고 하는데요. 김희애의 형부가 이찬진의 서울대 선배였는데, 형부의 주선으로 만남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희애는 남편의 사업에는 전혀 관여하지 않는 모양이며 연기에만 관심을 갖는다고 하네요.

 

 

 

꽃보다 누나 촬영 당시에 짐을 싸는 것과 관련해서 잠깐 김희애 집이 공개된 적이 있었는데, 당시 김희애는 남편이 무슨 일을 하는진 몰라도 남편의 취미는 확실히 알고 있다고 했는데요. 최신 전자기기들이 가방속에 들어있었기 때문입니다.

 

(김희애 남편 이찬진씨와 드라마속 남편 박해준의 모습은 참 다르네요)

 

김희애는 연기력으로 손꼽히는 연기자들 중 한 명으로, 원로배우 이순재가 연기 잘하는 후배로 김희애를 언급했을 정도인데요. 특히 "완전한 사랑" 같은 경우에는 김희애의 그 절절한 연기로 대본 리딩 때 김수현 작가를 비롯해 중견 연기자들의 눈물을 쏙 빼놓은 일이 많았다고 합니다.

 

 

2020년, 밀회 이후 4년만의 브라운관 복귀작 부부의 세계에서 타이틀 롤인 지선우 역할을 맡아 50대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고혹적인 자태와 무시무시한 연기력을 보여주며 드라마의 고공행진에 기여하고 있는 김희애가 앞으로 부부의세계에서 어떤 연기를 마지막까지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김희애 프로필


출생 1967년 4월 23일

김희애 나이 53세


고향 제주도 


본관

경주 김씨


신체

김희애 키 164cm, 몸무게 49kg, 혈액형 B형 


가족

김희애 아버지 김장명, 언니 김희영 


배우자 김희애 남편

이찬진 (1996년~현재) 


김희애 자녀

장남 이기현 (1998년생)
차남 이기훈 (1999년생) 


김희애 학력

서울우이초등학교 (졸업)
선덕중학교 (졸업)
혜화여자고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 학사)
중앙대학교 (신문방송학 / 석사) 

 

김희애 종교

가톨릭(세례명: 마리아) 


데뷔

1983년 영화 〈스무해 첫째날〉 


소속

YG엔터테인먼트 

온라인활동 김희애 인스타그램

 

<김희애 재산>

 

김희애 남편 재산만 해도 어마어마하며

김희애가 가지고 있는 빌딩만 300억이

넘을 정도로 어마어마한 재산을 가지고 있습니다.